A/S 접수

고객센터 운영 안내
고객의 소리에 최선을 다하는 우딘이 되겠습니다.

  • A/S 문의

    T. 032-583-0160

    월-금 09:00 – 18:00 (점심시간 12:00 ~ 13:00) / 토 09:00 - 12:00 / 일요일, 공휴일 휴무

  • A/S 규정

    무상보증기간은 자사 제품불량에 한하여 구입일로부터 1년까지이며 기간 경과 후 발생되는 모든 A/S는 유상처리됩니다.
    A/S기간 (1년 경과) 이후 접수시 출장비 및 제품생산에 따른 비용이 청구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    자사 제품불량 외 시공 부주의 (설치시 주의사항 참조)에 따른 A/S는 1년 미만인 경우에도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    사용 부주의로 발생된 연동철물 부속 및 하드웨어 제품은 해당 대리점에 신청하면 재구매가 가능합니다.

A/S접수

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
회사는 회원가입, 상담,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
  • - 수집항목 : 작성자, 연락처, 이메일, 주소, 분류, 구입시기, 제목, 내용, 첨부파일
  • - 개인정보 수집방법 : 홈페이지(회원가입)
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

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.

  • -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

    구매 및 요금 결제,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

  • - 회원 관리

  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, 개인 식별,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, 가입 의사 확인, 연령확인

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
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

작성자
연락처 - -
이메일
주소
분류
구입시기
제목
내용
첨부파일